참이슬 후레쉬 도수 가격 용량 정보 전부 다 공유함~


 

나의 최애 소주! 참이슬 후레쉬!!

예전에는 나의 모든 인맥들이 전부 이 참이슬 후레쉬만 마셨는데, 요즘에는 내 주변에 이거 마시는 친구가 한명밖에 없다. 그리고 우리 부모님이 이거 드시고. 나머지 친구들은 처음처럼이나 진로이즈백으로 많이 분산된 상태. 다양하게 분산되는 것도 좋은 현상이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난 여전히 참이슬 후레쉬가 제일 좋음. 

 

요즘 들어 주량이 훅 떨어지는 것이 느껴져서 (나이가 들었나 ㅠㅠ) 광므하는 것은 최대한 자제하려고 노력 중이다. 그리고 확실히 나같은 경우에는 소주 보다는 맥주 쪽으로 넘어가는 중. 국내 수제맥주들 왜이렇게 맛있니?? 하지만 식도락을 좋아하는 나는 안주에 따라서 맥주보다는 소주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게 있고, 집맥은 많이 하지만 집소주는 안하는 관계로 밖에 나가면 소주를 마시는 일이 더 많은듯 하다. 밖에서 마시고, 사람들과 함께 마실 때에는 소주를 마시는 회수가 더 많은 것 같음.

굽는 종류의 고기 안주 뿐만이 아니고 탕 종류, 회 종류 등등, 같이 즐길 수 있는 안주도 많은 우리의 국민 술! 소주! 히히.

 

오늘은 그 중에서도 참이슬 후레쉬 도수 가격 용량 정보들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즐겨 마시지만 생각보다는 잘 챙겨서 보지는 않았었는데, 이거 쓰면서 나도 알게 됨 ㅋㅋ

 

 

참이슬 후레쉬 용량은 360mL이고, 가격은 1,300원이다.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가격은 다를 수 있을듯 하다. 나는 우리 동네에 있는 하나로마트에서 촬영했다. 대형마트에서 짝으로 사면 조금 더 싸지 않을까 싶고. 식당에서 사먹을 땐 식당의 가격에 따라 달라지겠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이라고 써있지만 'ㅅ ' 요즘같이 알쓰인 나에게는 저런 말이 먹히지 않는듯 ㅠㅠ 이거 사진 찍은 날에도 밖에서 술 마시고 다음 날 숙취로 엄청 고생했다. 삼계탕이랑 소주 먹을 때까진 괜찮았는데, 2차로 수제맥줏집 가서 안주 없이 마셔댔더니.... 아오;;

 

청정 대나무숯으로 4번 거른 소주라고 한다. 

 

출처 :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병은 360mL, 포켓은 200mL, 페트는 여러 종류 있는데, 400mL, 500mL, 640mL, 1800mL 가 있군. 

 

하이트진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실적도 엄청 잘 나올 것 같고 주가도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쥐!! 과음은 하지 않더라도 마실 기회가 생긴다면 욜띠미 찾아 마셔야겠구만 ㅎㅎ 요리용 소주도 이거 써야지~~ 우하하.

 

칼로리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에서 만든 소주1병 기준 408kcal 이라고 하는군! 허허. 생각보다 많이 높네. 충격적이야. 역시 다이어트에는 금주인가 ㅠㅠ 살 빼야 되는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