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컨 수납 보관 꿀팁

밸크로 테이프 활용해서 붙여두기!


이번 우리집의 제일 맘에 드는 점 중에 하나, 거실 벽이 죄다 대리석으로 되어 있다는 점! 그래서 벽을 활용한 수납을 여러 가지로 시도해볼 수 있지!

 

밸크로테이프 샀다. 뭐, 이거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거라서 좀 많아 보이긴 하지만 일단 삼. 많이 활용하면 되지 뭐.

 

정말 로켓배송은 혜자야~~~

 

리모컨을 준비하자.

왼쪽부터 에어컨, 티비, 셋톱박스 리모컨이다. 거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들.

오디오 리모컨은 안방에 둘 것이기 때문에 패스~

 

밸크로테이프를 준비한다. 까칠한 면과 보슬한 면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음. 까칠한 면은 벽에다 붙일 것이고 보슬한 면을 리모컨에 붙일 것이다. 리모컨은 가볍기 때문에 슬쩍 걸친다는 느낌으로만 해놔도 충분히 버티기 때문에ㅋㅋ 지금 사는 집은 다섯번째 자취집이다. 첫번째 자취집에서도 이걸 한 적이 있음. 전셋집 살면서 벽지에다 이걸 할 수는 없으니까.. 보통은 내 가구에다가 하게 되는 경우도 많음. 철제 가구 이런데다가 하면 손상도 없고 ㅋㅋ 참고로 첫 집에서는 벙커침대 기둥에다가 했었다. ㅎㅎㅎ 티비를 벙커 침대 밑에다가 넣어놨어서~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집 거실벽.

중앙에 세계지도가 붙어있는데, 그 옆쪽에다 하는 게 좋겠다. 소파에 앉아서 뒤로 팔을 뻗으면 닿는 거리에다 둬야 함.

 

까칠한 면 붙이기. 이렇게 두줄을 먼저 붙여보았다. 삐뚤어졌네 ㅡ,.ㅡ; 하지만 상관 없다. 리모컨 붙여 놓으면 그렇게 티가 많이 나진 않음. 밸크로 테이프를 화이트 살까 블랙 살까 좀 고민하다 블랙 샀는데, 잘한 것 같음.

 

리모컨에 붙이기. 보슬한 면을 작게 잘라서 위 아래 붙인다. 리모컨이 긴 것은 중간에도 하나 더 붙임.

 

리모컨 뒤에 쭉쭉 붙이기~

 

4줄 깔았다. 이렇게 저렇게 테스트 해보니 리모컨 사용하다가 뒤에 돌아보지 않고 손만 뒤로 뻗어 터억 붙이려면 밸크로 공간이 좀 넉넉하게 있는 게 좋겠더라고~

 

쨘.

그럼 이렇게 잘 붙어 있다.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건 아니고, 리모컨에 붙여놓은 보슬한 면은 나중에 시간 지나면 좀 상한다. 그러면 다시 밸크로 테이프 사용해서 바꿔주면 됨.

 

이렇게 편리한 리모컨 수납이 완성되었음!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