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캠핑페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하는 썸머마켓 정보


 

꼭 뭔가 사러 가는 게 아니더라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 찾게 되는 2021 캠핑페어. 올해만 세번째이다. 그냥 가는 것 자체가 재밌음. 계속 킨텍스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수원컨벤션센터이다. 지난 3월에 했던 캠핑&피크닉페어의 여름 버전! 

 

다음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개최가 되고, 광교 호수공원에 있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한다. 이번엔 아예 첫날에 다녀와버려야겠음. 캠핑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요즘이라 주말에 갔더니 사람 너무 많더라고. 

 

미리 사전등록을 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을 진행해보겠다.

 

사전등록하면 5천원이로군.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렇게 정보 입력하면 끝~ 

 

부스 배치도좀 미리 보고 가야겠다. 집에 캠핑용품 정리할 데가 없어서 그동안 물건을 안사고 있었는데, 최근 철제선반 하나를 조립하고 났더니 놓을 공간이 좀 생김. 그러니 또 뭔가 사고싶넼ㅋㅋㅋㅋㅋ 일단 다니면서 오거나이저 괜찮은거 있으면 하나 좀 사고... 텐트는 새로 구입할 생각이 아직은 없지만 구경하는 거 자체가 너무 재미있어서 말이다. 그런거 쭉 좀 보고. 갬성캠핑 가구들도 구경하고 그래야지. 아, 요즘 너무 덥고 또 비오고 이러니까 못나가고 있는데, 얼른 서늘한 가을이 와서 또 좋은 풍경에서 힐링하고 싶구나 ㅠㅠㅋㅋ 나는 오토캠핑 주로 다니니까 캐러밴 같은 것은 크게 관심이 없긴 해도, 본업이 여행블로거다 보니 나중에 뉴질랜드에 캠퍼밴 여행 같은 건 또 가보고 싶단 말임? 열심히 구경해놔야지. 나중엔 백패킹 장비를 사게 될지도 모르겠다. 해외에서 캠핑 다니려면 말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