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핸드메이드페어 2020 

사전등록 하는 방법, 입장료 등 정보공유


K-핸드메이드페어 2020이 오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동안 개최된다. 요즘 내가 좋아하는 해외여행이나 락페스티벌 같은 것을 갈 수가 없는 상황이니까, 코엑스나 킨텍흐 홈페이지 들어가서 박람회 뭐가 있는지 찾아보는 게 취미다. 별별 거 다 갈 예정. 11월이면 기간이 좀 남긴 했지만, 일단 사전등록은 해보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했다.

 

이 핸드메이드페어는 입장료가 있다. 그대신 사전등록을 1차에 하는지, 2차에 하는지, 안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짐. 그러니까 까먹지 말고 챙겨서 해보는 걸로!

 

온라인 티켓은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부터 시작해서 티몬, 인터파크 등. 평소에 애용하는 사이트에서 예매하면 되겠다.

 

현장구매하면 만원인데, 사전등록을 하면 가격이 내려간다. 지금은 1차 사전등록 기간이니까, 미리미리 챙겨보자. 10월 5일까지면 아직 여유가 있긴 하다.

 

 

사전등록을 하면 현장결제 하는 모양이로군.

 

아, K-핸드메이드페어 2020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도 당엲히 봐야겠지. 제품 구매는 물론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를 구입할 수가 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콕라이프 해서 그런지 손을 가만히 못두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다. 나도 그런 케이스라 괜히 집에서 요리도 더 하게 되고, 악세서리 같은 것도 만들게 되고 그렇다. 이런 데서 사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겠지. 물론 완성품도! 싱기방기한 게 많을 것 같다.

 

아 뷰티 제품까지! 뭐 없는 것 빼곤 다 있겠네. 예쁜 소품 구해서 집 꾸미는 데에 쓸 것들 많이 사오면 좋을 것 같구만! 

 

그리고 사이트 들어가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꿀 이벤트! 바로 체험라운지이다.

무엇을 만들어 볼 수 있을까! 나는 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든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직업도 개발자이자 블로거 아닌가. 프로그램도 만들고 콘텐츠도 만들고. 집에서 요리도 하고. 다 너무 재밌음. 핸드메이드페어 가면 즐겁고 신나는 행사들이 넘쳐날 것 같은 느낌!! 아, 얼른 가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