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 사용후기, 만족!


 

원래 본계정 블로그 (이 블로그는 부계정임)에서 정기적으로 리뷰 해주면서 받아 쓰던 샴푸가 있었다. 굉장히 만족적이다. 샴푸 자체는 매우 좋다고. 근데 그 샴푸도 여러 라인업이 생기면서 리뷰 요청을 자꾸 다른 것을 받게 됐다. 나는 두피 클렌징 제품만 좋고, 나머지는 나하고 잘 안맞더라고. 그래서 더이상 그 제품 리뷰는 안하려고 한다. 어차피 본계정에서 하는 체험단이나 광고 단가, 그 샴푸 가격보다 높음ㅋㅋ 다른 걸로 벌지 뭐... 그러니 아주 오랜만에 내돈내산으로 샴푸를 사게 됐다. 쿠팡에서 검색해보고 가성비가 좋으면서 평점 높은 두피 크렌징 제품으로 구매. 나는 샴푸 하고 났을 때 두피에서 약간의 화함? 시원함? 그런 게 느껴지는 게 좋다. 그래서 후기에 그런 내용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구매. 샴푸도 잘못 쓰면 두피 겁니 가려워서리.

 

이거 샀지롱!

 

로켓배송이라서 바로 다음 날 받았다. 괴물용량이구만. 혼자 쓰니 엄청 오래 쓰겠어. 가격도 착하다. 좋아쓰.

 

사실 나는 별도의 디스펜서를 사용중이라 이 펌프를 꽂을 필요가 없지만, 리뷰를 위해 끼워보기로 한다.

 

정말 크다 ㅋㅋ

 

꽂아서 사용하면 된다. 간단함. 

 

욕실로 가지고 들어갔다.

 

반투명색의 샴푸.

거품이 잘 나는가, 그리고 두피가 빡빡 잘 씻기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가, 사용 후 두피가 가렵지는 않은가 하는 정도가 내가 사용할 때 체크하는 부분이다. 뭐, 딱히 빠지는 것 없음. 

 

예전에 쿠팡에서 후기 보고 대용량 샴푸 샀는데 너무 별로였던 적이 있어가지고, 사기 전에 조금 망설였는데 이 제품은 만족적이다. 향도 은은하게 나고, 괜찮은 것 같음! 

 

여름에 머리 막 기름지고 할때 써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마도 이 샴푸, 여름까지 다 쓰지 못할 가능성이 ㅋㅋ 거의 100퍼 ㅋㅋㅋ 진짜 크다.

 

자, 이렇게 내가 원래 사용하는 디스펜서 안으로 입장하시겠습니다.

아까 말했듯 굉장히 대용량이라 다 안들어간다;;ㅋㅋ

 

 

1리터나 되는 용량이기 때문에 언제 다시 사게될지 알 수는 없지만, 재구매 의사 있다. 이거 말고 다른 라인업도 있던데, 나는 역시 지성두피라서 이런 딥클렌징 샴푸가 좋음. 두피 뽀송하니 참 좋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