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마스크로 교체하자!! 더워!!


 

 

 

현재 우리집에 있는 마스크 두개. 왼쪽 건 내가 구매해서 쓰고 있었던 마스크이고, 오른쪽 건 회사에서 받은 거다. 위케어 마스크는 작년에 샀던 거다. 미세먼지 한창 창궐일때 쓰려고 샀던 거였는데, 그때는 귀찮고 습관도 안되어 있어서 안쓰다가 코로나 때문에 쓰게 되었다. 그때 많이 사둔 덕분에 마스크 대란이 한참 일어났을 때에도 부족하지 않게 쓸 수 있었다. 심지어 부모님께도 나눠드렸을 정도. 그래서 마스크 5부제 할때도 계속 썼지. 

 

 

 

위케어 마스크 괜찮다. 고정도 잘되고 끈도 잘 안끊어진다. 튼튼함. 회사에서 준 KN95는 핵별로다. 이상한 냄새도 나고, 착용하면 오리 주둥이 튀어나온 것처럼 모양도 이상함.

 

 

문제는.... 이제 여름이라는 거다. KF94 마스크를 쓰기에는 너무 더움. 격주 재택근무를 하는 중이라 밖에 안나가는 일이 많지 않긴 한데, 확실히 이제는 이 마스크 쓰고 다니면 입가에서 땀이 너무나 줄줄 나는 것. 그래서 여름용 마스크 얇은 것을 새로 구입해야겠다 생각했다. 이제는 뭐, 마스크 사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된 관계로... 그냥 주문해서 사면 된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봄날애 마스크. 로켓배송도 되고, 평점도 괜춘하길래 여름용 마스크로 선택해 보았다.

 

 

일단 가격이 저렴한 것도 매력있다. 봄에는 마스크 하나 가지고 2~3일 정도 쓰기도 했었는데, 여름에는 그렇게 못할 것 같다. 땀 때문에. 그러니 한번 쓰고 버릴 용으로 사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음.

 

 

 

도착. 사실 사진촬영은 하나 쓰고 나서 했다 ㅋㅋ

 

 

 

상자 열기.

 

 

 

 

 

10매씩 5봉으로 포장되어있는데, 이 점도 마음에 든다. 여행 떠나는데 한봉다리 들고 다니면 될듯.

 

 

 

지난주에 친구가 마스크 한장 줬었는데, 끈을 조금 당기니까 끈이 뚝 끊어져 버리더만. 이건 튼튼하다. 아직 끊어진 적 없음.

 

 

 

요기 코에 닿아서 모양 잡아주는 부분도 확인.

 

 

 

실제 착용해보기.

마스크 크기도 넉넉해서 얼굴 사이즈가 좀 되시는 분도 크게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나같은 경우는 얼굴이 좀 작은 편이라 옆쪽으로 약간 남는데.. ㅡ,.ㅡ; 만원 지하철 같은 데만 안 타면 괜찮을 것 같다. 누가 재채기 안하면 뭐;;ㅋㅋ

 

 

 

여름에 일회용품으로 간편하게 쓰기 괜찮아 보임!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부분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